안녕하세요. 정슈봉입니다. 

지난주에는 장염으로 인해 일주일 가까이 고생했습니다. 덕분에 집에서 죽만 먹었는데 호전 되서 그동안 못 먹은걸 한번에 먹기위해 정왕동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장혁민의 부대찌개를 다녀왔습니다.

장혁민의 부대찌개 본점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구정, 추석 휴무)

전화번호 : 031)499-1356

매장위치 : 경기 시흥시 옥구상가1길 29-1

저는 햄과 소시지가 많이들어간 부대찌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주로 집에서 먹지만 역시 외식은 너무 좋더라구요.

장혁민의 부대찌개 시흥본점은 건물 전체를 운영중이었고 1층은 넓은 주차장이 있어 점심의 직장인들이 차량으로 이동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사진

시흥 본점은 가게가 넓고 깔끔했습니다. 단체석도 있어 가족과 함께, 회식, 모임장소로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점심시간보다 약간 늦게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부대찌개 전문점이지만 메뉴 또한 다양했습니다.

대표 메뉴 및 구이볶음, 사리

부대찌개의 대표 메뉴로 부대찌개, 전골부터 짬뽕, 불고기에 스페셜 메뉴인 등심부대전골까지 해서 저녁에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삼겹살 철판구이와 볶음, 사이드메뉴와 추가사리까지 정말 많은 메뉴가 있었습니다.

지깨, 전골메뉴의 가격은 약9,000원~10,000원대로 착한가격을 형성하고있습니다.

부대전골 3인분 \27,000

다양한 햄과 파, 다진마늘, 고추에 치즈가 올라간 부대전골이 등장. 흰쌀밥과 버터가 같이나오는데 이를 같이 찍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부대전골의 묘미는 끓이면 끓일수록 진한맛이 우러나더라구요.

맛있게 먹는법과 셀프바

기본반찬은 김치와 콩나물무침과 어묵볶음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리필이 가능하며 밑반찬이 맛있어 2번씩 리필해서 먹었네요.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법을 보고 반찬과 함께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부대전골

부대전골이 끓으면 햄과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서 끓이면 완성입니다. 치즈가 들어갔지만 과하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전골처럼 끓일수록 맛이 깊어졌습니다. 위에 맛있게 먹는법 처럼 흰쌀밥에 버터를 넣고 비빈 후 국물과 햄, 야체 등을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엇습니다.

그 동안 부대찌개는 거기서 거기... 라는 인식이 두터웠습니다. 이러한 인식을 깨고 누구나 먹을 수 있고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양을 즐길 수 있는 장혁민 부대찌개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발전되고 재밌는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